검색


 
 
거제의 신선함이 오늘의 식탁에

33시간의 약속! 거제도 연안 청정해역 깊은 바닷속 해산물이 고객님 가족 식탁위에 올려지기까지 걸리는 최소의 시간입니다.

삼삼해물은 거제의 청정해역에서 직접 수확하고 전문중매인에게 검증된 신선한 해산물만을 취급합니다. 거제는 해금강, 외도 등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청정지역으로 거제 인근에서 잡히는 해산물은 믿고 드실 수 있는 특별한 식품입니다. 채취 후 특별한 가공없이 해수와 함께 포장하여 신선함 그대로 고객님께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고객 여러분의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 저희 삼삼해물 식구들은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거제의 3번 중매인

삼삼해물을 대표하는 전문중매인이 매일 새벽 그날 들어오는 해산물을 직접 검수하여 최고의 품질을 지켜나가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보다는 작은 경매시장이지만 청정해역의 좋은 제품을 선점하려는 중매인들의 경쟁은 어느 경매장보다 치열합니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고객에게 신선하고 품질 좋은 해산물을 전해 드릴수 있다는 신념으로 매일 아침 경매장으로 향합니다.

 
신선도, 직접 보고 판단해 주세요.

삼삼해물은 바다 3km 연안에서부터 파이프 관으로 연결하여 해수를 수족관으로 직접 가져옵니다. 바다에서 올라온 해산물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고객님께 전달될 때까지 배송 중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하여 해수와 산소를 주입하여 포장하며 아이스젤팩까지 동봉하여 배송지까지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받아 보시면 신선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푸짐한 해산물, 함께 하세요.

삼삼해물은 다양한 해산물을 거제도 산지에서 중간 유통없이 소비자에게 보내드립니다. 유통마진을 줄여 같은 값이면 부족함없이 드실 수 있게 푸짐한 양으로 배송해 드리고 있으며 해산물은 비싸다는 인식 때문에 선뜻 구매를 못하셨던 고객님들께 가족모임, 캠핑장 등 여러명이 함께 드셔도 충분하다는 것을 보여드릴것 입니다.

 
고객만을 위한 노력

그동안 삼삼해물의 시작은 거제도에서 신선하고 품질좋은 해산물을 유통하여 다른 지역에서 찾아 오시는분들께 거제의 해산물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다양한 분들께 이런 혜택이 전해 지지 않는것 같아 배송방법과 포장법을 개발하여 전국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원하시는 분들께 배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며 더 많은 그리고 더 빠르게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삼삼해물을 되겠습니다.




 

심볼의 형상은 브랜드명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자음과 자음의 조합으로 자연스러운 거제도의 바다로 표현된 "ㅅ"의 조합으로 파도의 형상이 만들어져 파도를 3개로 겹쳐 자연스러운 파도 형태를 갖추었습니다.

 

타이포의 경우는 신선함, 청정함을 표현할 수 있는 얇은 타이포로 고딕 서체를 베이스로 심볼에서 보여지는 유선형 라인을 자연스럽게 활용하여 해산물 브랜드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심볼과 서체 또한 같은 아이텐티티 활용으로 이질감없이 잘 어울리도록 하였습니다.

   

브랜드 컬러는 해산물 브랜드에 맞는 블루계열의 주조색을 활용하여 다양하게 기본 어플리케이션들이 활용될 것이며, 고채도의 타브랜드와 다르게 홈페이지 상에서도 재료와 해산물들의 무채색 계열의 컬러들이 돋보일수 있도록 채도를 높지 않게 선택하였습니다.